특모난이도 이게맞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348747
특모 시즌2만 풀면 일단 역학은 개어려운데ㅠㅠㅠ 아예 엔제처럼풀어도 못푸는 문제가 많던데 이게 맞나요
수능 1등급 되겟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 핵노답+국대모의고사! 9 0
수능땐 정말 실수를 하지 말아야겠습니다. 다들 고생하셨고 푹 쉬세요. 국대모의고사...
걍 배기범모가 나을걸요 난이도만 보면
특모는 즌1부터 파2까지 풀고 있는데 걍 난이도가 미쳐날뛰는거같음
근데 배모는 특모보다는 쉽다는 평이 많아요
감사합니다ㅠㅠ
파이널2 난이도 적당하고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