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김만덕만세 [1286057]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348655
세지 쉬웠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풀땐 시간 남았는데 채점하니깐 개망함
쉽긴했음 근데 꼼꼼히 읽는다 안해서 틀림 ㅜㅜ
다풀고 10분 남음 근데 검토 안해서 2점짜리 틀림 세지는 과외해도 될정도라 하는말인데 수능땐 이거보다 3배는 어려울거임 근데 그 어려움의 결이 좀 다를거고
어떤 식으로 어려워지나요..?
근데 이게 자료해석 ㅈ같이 내는거 말고 어케 어렵게 내지... 국경, 도시국가, 지역지리... 다 어렵게 낸 전적 있고, 종교 신재생도 존나게 강조되어서 왠만하면 국가별로 123위 다 꿰고 있을텐데...
1컷 50이겠죠?
만점임 7분남기고 다풀었고 3분검토해서 3점짜리 하나 살림 퍼즐이 많아보였으나 명백하면서도 결정적인 단서가 하나씩 있었어서 깔끔하게 다 풀린듯.. 오히려 난독유발선지가 꽤 있었다 느꼈는데 나만 그런걸지도 1컷 47-50쯤이지 않을까..
나도 세지는 좀 쳐서 만점인데, 10월 더프분포보면 무보기준으로는 2등급 블랭크에 15퍼 정도 만점이고, 항상 수능만 보면 1컷 4748 ㅇㅈㄹ 나는 과목이잖아요?
상위권은 진짜 개빨리 고여버리는 과목이라 1등급이 개빡빡한것 같음...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17/06/19 15:15
한국외대 스페인어 정시? 4 0
영어 절대평개로 바껴서 올해 외대 정시 반영비가 국어30 수학(나) 30 영어 20...
노베이스에서 26수능 국어 1등급까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현역 정시 연대생 국어/영어/과학 과외합니다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2027 수능 D - 144
풀땐 시간 남았는데 채점하니깐 개망함
쉽긴했음 근데 꼼꼼히 읽는다 안해서 틀림 ㅜㅜ
다풀고 10분 남음 근데 검토 안해서 2점짜리 틀림
세지는 과외해도 될정도라 하는말인데
수능땐 이거보다 3배는 어려울거임
근데 그 어려움의 결이 좀 다를거고
어떤 식으로 어려워지나요..?
근데 이게 자료해석 ㅈ같이 내는거 말고 어케 어렵게 내지...
국경, 도시국가, 지역지리... 다 어렵게 낸 전적 있고, 종교 신재생도 존나게 강조되어서 왠만하면 국가별로 123위 다 꿰고 있을텐데...
1컷 50이겠죠?
만점임 7분남기고 다풀었고 3분검토해서 3점짜리 하나 살림
퍼즐이 많아보였으나 명백하면서도 결정적인 단서가 하나씩 있었어서 깔끔하게 다 풀린듯..
오히려 난독유발선지가 꽤 있었다 느꼈는데 나만 그런걸지도
1컷 47-50쯤이지 않을까..
나도 세지는 좀 쳐서 만점인데, 10월 더프분포보면 무보기준으로는 2등급 블랭크에 15퍼 정도 만점이고, 항상 수능만 보면 1컷 4748 ㅇㅈㄹ 나는 과목이잖아요?
상위권은 진짜 개빨리 고여버리는 과목이라 1등급이 개빡빡한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