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 사탐 의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276788
2027 수능으로 의대를 도전하고 싶은데
언확사탐으론 거의 불가능하다고 봐야하나요..?
확통사탐으로 힘들다면 확통을 미적으로 아니면 사탐을 과탐으로 어떤 게 더 가능성 있나요..?
이번에 미적 과탐 하다가 런을 한 케이스입니다!
런하기 전 미적은 3, 물지는 3,5였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또배기 체화서 0 0
제가 데일리 유대종 책을 풀로 샀는데요, 진또배기 체화서까지 사야할까요? 어떻게...
만점권이면 ㄱㄴ
애초에 사탐의대 실력이면 과탐해도 의대 갈수있음…
만점권이어야됨
미적사탐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