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 3이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200598
4~3 걸치는디
수능때까지 몇등급 올릴 수 있다고 보시나요
생윤 사문입니다
그리고 사탐 사설이랑 기출 점수 차이가 너무 심한데 무시해야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상경계열 희망자를 위한 행사! 0 0
안녕하세요, 저는 청소년 창업동아리 연합회 운영진 이현준입니다. 저희 연합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