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배포] 우일신 파이널 모의고사 시즌2 2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193511
우일신(又日新) 파본형 월간 N제 1월호 : https://orbi.kr/00072113025
우일신(又日新) 파본형 월간 N제 2월호 : https://orbi.kr/00072313277
우일신(又日新) 파본형 월간 N제 3월호 : https://orbi.kr/00072684885
우일신(又日新) 파본형 월간 N제 4월호 : https://orbi.kr/00072906671
우일신(又日新) 파본형 월간 N제 5월호 : https://orbi.kr/00073133759
우일신(又日新) 파본형 월간 N제 6월호 : https://orbi.kr/00073363460
우일신(又日新) 파본형 월간 N제 7,8월호 : https://orbi.kr/00074070430
우일신(又日新) 파이널 모의고사 시즌1 1회 : https://orbi.kr/00074312430
우일신(又日新) 파이널 모의고사 시즌1 2회 : https://orbi.kr/00074404805
우일신(又日新) 파이널 모의고사 시즌1 3회 : https://orbi.kr/00074481346
우일신(又日新) 파이널 모의고사 시즌2 1회 : https://orbi.kr/00075011935
[11/13] 26 수능이 시행됨에 따라 자료를 내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띵커스입니다. 원래 배포 예정일은 내일이지만, 하루 일찍 들고 왔습니다.
[우일신 파이널 모의고사 시즌2 2회]
를 공개합니다. (선택과목은 확률과 통계와 미적분만 출제하였습니다.)
늘 그래왔던 것처럼, 기출의 흔적이 남아있으면서도 좀 더 심화된 내용을 담고 있는 문항들로 가득 채웠습니다. 매번 예상 1컷을 여쭤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희가 먼저 예상 1컷을 오픈해버리면 시험지를 오픈하기 전에
"2회는 별로 어렵지 않구나" 또는 "이번 시험지는 꽤나 어렵겠구나"
등의 예상을 하고 시험지를 펼칠 우려가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시험지가 주는 낯섦을 해소하는 효과가 있어 실전 연습하기에 조금 방해가 된다고 판단했기에 난이도와 1컷에 대한 언급은 따로 하지 않겠습니다. 직접 풀어보시고, 후기로 올려주세요 ㅎㅎ 이미 알았던 것들은 더욱 확실히 알아가고, 부족했던 부분은 반드시 채워가는 기회로 삼길 바랍니다.
다음은 수능 일주일 앞두고, 시즌2 3회 시험지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좋아요, 팔로우를 누르시면 수능 1주 전에도, 자료를 놓치지 않고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난 믿기지가 않음 0 0
내가 문제를 잘못봐서 8점을 날리고 계산실수해서 4점을 날렸다는게
-
생각보다 왤케 시간이 부족하냐 2 1
국어 독서 5지문 국어 인강 2강 (수국김) 수학 아이디어 2강 + 복습 하면 하루 다 감 이게맞나
-
전 잡니당 1 0
여러분 잘 자요 ♡08분들 3모 화이팅!!♡
-
으하하하하 1 0
내가 이겼다 미적 30번 컷!
-
1섶 수학 vs 3섶 수학 0 0
전자가 공통은 더어려움?
-
폐에서 받아들이지 못하고 기침 나오는데
-
가장 어려웠던 더프는 9 0
언제였음요?
-
언니 잔다 5 0
잔디 잔디 금잔디
-
나같은 심연은 정병조차 오지 않음 그냥 체념의 경지인거임 ㅇㅇ
-
남들이 못한다해도 나는 나를 믿는다
-
아빠 안잔다 2 1
엉
-
ㅈㄱㄴ
-
공군 군수 후기쓰면 보시나요 3 1
너무 늦었긴한데
-
3덮 생명 꽤 괜찮네요 0 0
방금 해설 다찍고옴 무보 1컷 45정도일듯? 킬러 아이디어 좋은듯
-
귀주톱 중 가장 깔끔하고 가장 잘 만듬 캐릭터도 ㅈㄴ게 매력적
-
이렇게공부해보신분있으신가요 3 2
지금 그냥 어영부영 하다가 아무것도 안될거같은데 물2지1언매 다 유기때리고 하루종일...
-
왜 자꾸 정시를 없에려는걸까 10 1
애초에 잘못된 방향으로 개편해놓고 ‘이거봐라 개선을 했는데도 이상태다. 수능은 답이...
-
같이 잇고싶다 3 0
누가 자라고 해줫으면 좋겟어
-
외계어다
-
주변에 잘하는 사람이 많으니까 3 0
좋은 점도 정말 많은 것 같은데.. 가끔씩 한번이라도 이기려는 나 자신을 보면...
-
확통과 기하 시험지는 7 1
유용한 풀이공간임.
-
한양대 2 0
한양대 공대를 목표로 재수하려 하는데 국어가 좀 약점이긴하거든요 작수 언매 75퍼?...
-
수학 시간 줄이는법 0 0
보통 14번까지정도의 난이도의 문제는 풀어서 맞추는데 이게 문제가 풀어서 맞추더리도...
-
오늘 공부 한거 1 1
O(달성) 영어 부교재 수특 light 1과 복습 수특 light 2과 암기 수학...
-
자살하고 싶다 5 0
살아서 뭐하지
-
잘있으삼 7 1
바바
-
전담맛있네 16 1
이렇게 꼴초가 되어가는건가
-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ㅇ 2 0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ㅇ
-
+ 어케 글케 돼요? 3점 양치기? 4점짜리 풀다 보면 3점 푸는 속도는 알아서 올라가 있으려나
-
으
-
잘자요 0 0
항시 건강하시구요
-
뭘한거지 하……진짜 답이 안나와서 저러고있었음
-
개인적으로 작수 국어에서 가장 큰 교훈을 얻었던 문항 6 3
#6 얘가 독서 문제 중에서는 오답률 2위였는데(1위는 열팽창 지문 보기문제),...
-
님들!! 3 0
3모가 6일 남았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지 뭐에요? 그래서 제가 모가지를...
-
서프 더프 현장응시 0 1
월곡, 안암역 근방에서 신청 가능한 곳 있을까요..? N수생입니다
-
걍 제미나이 돌린 해설 넣는게 더 도움될듯 가끔 미지수 4개 쳐넣고 그냥 다...
-
오늘 더프 채점하고서 0 2
수능날 억까당한 내 자신이 너무나도 서러워서 울면서 엄마한테 전화함
-
정법을함 3 0
켘,,,,,,
-
대학가서 친구도 못사귀고 학회 학생단체 면접도 다 떨어지고 애들은 다 친해진거 같고...
-
스카 끊기전에 문자해봤는데 2 0
길게끊으면 할인되나요 헤헤 했더니 해준다함 나이스
-
각변환이 뭐더라 2 0
삼각함수풀때 각도기 가져갈게 ㅇㅇ
-
특수부터 넣어보기! 접점 넣어보고 안되면 접점 주변수 넣어보고 안되면 다른 거...
-
뇌풀기용 수학 9번 문제 2 0
-
수학 너무 심각한 것 같음 13 0
그래도 삼각함수까지 다 배웠는데(세젤쉬) 공통 한 문제 맞춘 게 말이 되나? 진짜...
-
잘자요오르비 2 2
내일 5시엔 깨야되는데.. 어지럽당
-
실력이 떨어진건지 0 0
이젠 난이도 판단도 안되네
-
더프로 에피나 센츄따려면 0 0
얼마나 힘든가요? 보정으로 전과목 백분위 어느정도인지..
-
감정이너무과잉되어있어 0 0
존나몰아침
-
근의 공식이 뭐더라? 2 0
수학.. 사실은 말이야 나도 배운 적 없어.. 가라스노우에오~
-
시발시발거리고 있음
혹시 1등급 컷이 어떻게 되나요?
오늘 저녁에 댓글로 달아놓겠습니다 ㅎㅎ

오셨다
캬별로엿어요,
어거지 계산을 시킨다는점이요
확실히 시즌2 2회는 다른 회차에 비해 계산력을 물어본 시험지가 맞습니다! 계산이 빡세게 나올 것을 대비하여 제작한 회차라 어떻게 보면 그것이 의도라면 의도였는데, 그 부분에 대해 호감도가 높지 않았다는 지적도 정확한 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주신 피드백도 잘 수용하여 3회는 더 잘 구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좀더 보태자면
계산량이 많은 것과,
어거지 계산을 시키는것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계산량이 많은 것 - 22수능 미적 29번, 기하 29번 , 25학년도 6월 12번 지수로그함수, 26수능 22번
과정 과정이 끊이지 않고 꼬리에 꼬리를 물며 계산량이 많아지는건데,
우일신은 과정은 끝낫는데
그런데 어거지로 계산을 더 시키는
같은 계산력이라도 , 차이가 있습니다
정확한 지적을 해주신 것 같아 저희가 되돌아보며 배울 점이 많을 것 같습니다! 말씀해주신 내용 참고하면서 시즌2 3회를 더 잘 준비하겠습니다 ㅎㅎ
매번 느끼지만 무료배포하시는 분들 대단함!!

감사합니다 ㅎㅎ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답!
개털렸... ㅠㅠ
꽤나 어려웠던 시험인게 맞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