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덮 이거 중대는 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178878

화작 87
확통 69
영어 81
세지 45
사문 50
수학 역대급 좃망이라 걍 숭컴탈출만 할수잇다면
어디든 간다는 마음이 생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178878

화작 87
확통 69
영어 81
세지 45
사문 50
수학 역대급 좃망이라 걍 숭컴탈출만 할수잇다면
어디든 간다는 마음이 생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다 좋은데 확통 어느정도 뜰지 모르겟음
3끄트머리 뜨면 건대딱인가

네건대 자연대도 힘듦...? 문과로 가도 잘가야 외대...?

사실 수학때메 모르겟어요....왜 경제 안 하고 세지봄
경제를 너무 안해서 오늘부터 ㅈㄴ달려야함 경제 이제 2단원 들어감 ㅋㅋㅋㅋㅋ
+건동홍 성적이면 가지 말고 인하대 공대 가셈
인하대가 아웃풋 씹어먹음
6수하고 인하대공대 가면 만나이따따블로 도입해야할듯
기업에서 인하대 인식 건동홍보다 좋음 예전에 많이 높았어서
이건 좀 ㅋㅋㅋㅋㅋㅋㅋ
ㄹㅇ임 인하대 공대 아웃풋 건동홍 씹어먹음 요즘도
현재 입결이랑 수험생 사이트 보고 결정하면 안 됨
경제 아니셨나요?
3년동안 세지보다가 경제로 올해 바꿨는데 여태 유기하다 아는거라곤 세지밖에 없어서 일단 세지봄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