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정시 인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170585
확통 낮 3이나 높4 기준으로 나머지는 어느정도 나와야 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iOS 베타 괜히 올렸나 0 0
오르비 알림이 안뜸,, 어?쩔 수 없이 오르비를 계속 봐야겠네,,
-
재밋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6 0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카이스트 모두 앱이 있습니다(학교 앱) 뭐 학생이...
확통 낮3이나 높4 기준이라면 국어 높2 영어 2 탐구 둘다 만점 나와야 가능할듯
89 96 영3 90 80으로 홍경 작년에 떨어짐
백분위
아 뭐야 탐구 90 60이였네 탐구 진짜 망했구나
이게 떨어졌다고??
탐구가 하나가 5등급이였어요
어느 과 지원하셨나여
경영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