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생 10월 서프 성적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162326

다들 힘냅시다
국어 과탐은 정말 마지막까지도 모르겠는 과목….변수가 너무 많다
9월 서프보다 잘 본건 모르겠고
화학 개처망한건 너무 아프다
수학은 이게 백분위 100이 왜 뜨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