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각성해서광기있는NATO용사COBY [821514] · MS 2018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126014
이정도(?) 하려면 어떻게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유산소, 러닝크루, 무술망 주구장창해서요^^;
헬스 시작하랴고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하체를 많이 하셔야해요
아예 첨이신거면 2분할이나 3분할로 하시는 게 좋을 듯요 루틴은 저보단 인터넷이 더 잘 알테니... ㅋㅋㅋㅋ
사탐전문
수능 수학
완벽노베이스>1등급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9
하체를 많이 하셔야해요

웁쓰^^; 하체라고는 러닝밖에 안했는디^^; 뭐부터 하면 좋을까요^^;아예 첨이신거면 2분할이나 3분할로 하시는 게 좋을 듯요 루틴은 저보단 인터넷이 더 잘 알테니... ㅋㅋㅋㅋ

오우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