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에서 과외 어케잡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117468
김과외 난사해도 안잡히노
매주 서울올라오는거 개힘듦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걍 존나 처놀고 싶다 1 0
아무생각없이 먹고자고 놀고 술마시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117468
김과외 난사해도 안잡히노
매주 서울올라오는거 개힘듦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 걍 존나 처놀고 싶다 1 0
아무생각없이 먹고자고 놀고 술마시고
2027 수능
D - 144
숨고가 더 잘잡혀요
숨고해봤는데 돈써서보내면 읽씹하던디
이거 잡힌느거 맞나여..
주변 동기들 보면 거의 다 숨고로 잡더라고요.. 저도 2.5만원짜리인가? 두 번 충전해서 한 번 성사시켰어요.
5만원쓰면 한번 잡히는구나.. 몉번해보고 말앗는디 감사용
전 화상과외로만 돌림 ㅋㅋ
화상만 10명 넘게 받았어요
화상은 ㄹㅇ 어케잡지 김과외에서 화상도 잡혀요?
네네
지방이 어느정도 지방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