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프 7,8월 풀어보신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104569
풀만 한가요? 더프 7~11 살지 9,10,11 살지 고민 중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삽자루 근황.jpg 12 9
(출처 : 삽자루 페이스북 페이지)......은근 이쁘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104569
풀만 한가요? 더프 7~11 살지 9,10,11 살지 고민 중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삽자루 근황.jpg 12 9
(출처 : 삽자루 페이스북 페이지)......은근 이쁘다
2027 수능
D - 150
7월은 안풀어봤는데 8월은 꽤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