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3모 1 6모 3 9모 4 10모 2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104121
국어 모고 성적이 엄청나게 진동하는 편인데 이럴때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모르겠어요
2 받으면 소원이 없을 것 같은데...
수시러라서 고2때까지는 거의 모의고사 안풀고 내신 준비만 하다가
한 올해 7월부터 실모 풀어보고 있는데 성적 안정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친구말로는 이때까지 모의고사 연습량이 너무 부족해서 그런거라는데 맞는것같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