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남남수 [1413740] · MS 2025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063947
선착순 1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24
듀..
1557
32
f(x)도 같이 알려주셔야 정답 처리할래요!
4
놉
단, 알파, 베타는 양수이다
알파<3알파 인거에서 이미 주어져있어요!
따로 적어줘야합니다!
으음 수정했습니다
15만덕으로해줘
나도 그걸 줄 수 잇음 좋겟어
하 귀찮지만 풀어보께..
답은 24고 fx 정확히 구할수잇다고?
엄 풀이 볼수 잇나요
혹시 x^2(x-3)임?
흠 f(x)는 맞는데
그럼 1875라고?
풀때마다 답이달라지는데 이건무ㅜㄴ데
쪽지나 디엠으로 ㄱㄱ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25/10/08 13:42
태그 이름 확인 해보셈 ㅋㅋ 개신기함 0 0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24
듀..
1557
32
f(x)도 같이 알려주셔야 정답 처리할래요!
4
놉
단, 알파, 베타는 양수이다
알파<3알파 인거에서 이미 주어져있어요!
따로 적어줘야합니다!
으음 수정했습니다
15만덕으로해줘
나도 그걸 줄 수 잇음 좋겟어
하 귀찮지만 풀어보께..
답은 24고 fx 정확히 구할수잇다고?
엄 풀이 볼수 잇나요
혹시 x^2(x-3)임?
흠 f(x)는 맞는데
그럼 1875라고?
풀때마다 답이달라지는데 이건무ㅜㄴ데
쪽지나 디엠으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