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고대 계약 VS 카이스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031584
연고대 계약
시스템 반도체, 차세대 통신, 스모빌 (디융 제외)
카이스트 무학과
둘 중에 어디 선호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iOS 베타 괜히 올렸나 0 0
오르비 알림이 안뜸,, 어?쩔 수 없이 오르비를 계속 봐야겠네,,
-
재밋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6 0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카이스트 모두 앱이 있습니다(학교 앱) 뭐 학생이...
어렵다
계약학과요
계약 반도해서 기간채우고 몸 값 올리는거 어떰?
수학조교인데 수학으로 대학간다고해서 수학조교수요가 줄지는 않을거라 생각하는데 내의견임.
카졸인데
그냥 학사졸 하고 취업할 생각이면 연대 가고 아니면 카이라 생각
님 2028에는 카이스트 수능우수자전형 없어지나요?
영재고 출신이라 몰루
저라면 닥카
나이땜시 카이가기가 부담스러움;; 영과고 엘리트 고2들한테 개그치 유린당하는거 아님?
카이 다니는데 연고대계약이랑 카이 붙으면 다 여기오던데 영과고 출신임
ㅋㅋㅋㅋㅋ 무조건 카이지
연모빌리티는 계약아님 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