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반유진 [1285454]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011584
올해 서바 어떤편인가요? 빡모나 킬캠보다 유독 점수 높게나오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제목진짜치명적이네
진짜 7수생이노
나 6수생인데 개추준다
군문제 어케하실건가요
의대 골인해야죠 어케... 컨디션좋으면 45344 까진 나와요그래도
흠
?
혹시그래서 올해서바가 어떤편인지..
올해 서바 기탄수학보다 쉽습니다
아 제가 기탄수핫을 안해봐서.... 수능 30일정도남은 지금 할만할까오 그거? 기적의계산법보다어럽나요?
기탄수학보다는 최지욱T Challenger가 더 할만합니다
멋지당
제목 진짜 거를 타선이 없네
저도 미필로 7수했었습니다 쉽지않은 길일텐데 응원합니다 남은기간 컨디션관리도 잘하시구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제목진짜치명적이네
진짜 7수생이노
나 6수생인데 개추준다
군문제 어케하실건가요
의대 골인해야죠 어케... 컨디션좋으면 45344 까진 나와요그래도
흠
?
혹시그래서 올해서바가 어떤편인지..
올해 서바 기탄수학보다 쉽습니다
아 제가 기탄수핫을 안해봐서.... 수능 30일정도남은 지금 할만할까오 그거? 기적의계산법보다어럽나요?
기탄수학보다는 최지욱T Challenger가 더 할만합니다
멋지당
제목 진짜 거를 타선이 없네
저도 미필로 7수했었습니다 쉽지않은 길일텐데 응원합니다 남은기간 컨디션관리도 잘하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