옯남들만 투표 ㄱㄱ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004415

옯남이 에겐 비율 많은거같은데 그러면
다음생 태어나야한다면 성격은 지금 같은 성향 그대로인데
성별 정할 수 있다면 여자로 태어날거임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004415

옯남이 에겐 비율 많은거같은데 그러면
다음생 태어나야한다면 성격은 지금 같은 성향 그대로인데
성별 정할 수 있다면 여자로 태어날거임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당연히 남자 ㅋㅋ
옯남얼굴에 가발을 씌웠다고 생각해보셈
아
남자?
군대도 안가고 혜택도 오지게 받는데 당연히 여자로
아 옮남충이라 군대 면제임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