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 다큐3일 오르비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939994

오늘아침도 오르비를 켠다
제일먼저 하는일은 ㅇㅂㄱ 라고 글쓰기다
PD) ㅇㅂㄱ가 뭐에요?
오뿡) 얼버기라고 얼리버드 기상이라는 뜻이에요
댓글이 한두개씩 달린다
아직 6년동안 대학도 못간 오뿡이지만
관심받고있다는 생각에 오뿡이는 기분이 좋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외대 경영/LD/LT는 각각 어떤걸 배우는 학부인가요?? 3 0
저는 정시 다 군에 외대 경영 원서를 넣었구요 잘은 모르겠지만 앞으로의 진로에 외대...
-
라인좀 잡아주세요 0 0
서강대 국제한국학 추합으로라도 갈 수 있을까요?아니면 중경외시에서는 어디까지??
맞는대

오뿡이들 뼈때리네누구 저격이지
셀프저격임뇨
님 문갤한다던 사람임?
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