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이 너무 싫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921167
수능필수과목이라 할라고 하긴 해야되는데 수학 생각만 하면 속이 안좋아져요.
수학 너무 역겹네요
진짜 수학하기싫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921167
수능필수과목이라 할라고 하긴 해야되는데 수학 생각만 하면 속이 안좋아져요.
수학 너무 역겹네요
진짜 수학하기싫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2027 수능
D - 150
하다보면 좋아질걸요
수학을 하루 두시간정도 계획 잡아놓는데 매일 아침마다 수학공부할게 남아있는게 짜증나서 먼저 해버리는데도 싫더군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