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사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883162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희망하고 있음
사탐 선택해야하는데 사문은 도표때문에 좀 어려울 것 같고, 한지에는 원래도 좀 흥미가 있어서 하고 싶음
근데 사문 인원이 한지 인원의 거의 3배고 한지 1받고 싶으면 거의 만점 받아야한대서 쫄림
뭐 선택해야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 좀 도와주세요 ㅠㅠ 3 0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서울에 있는 인문계 여고에 다니는 고2입니다. 수시를 생각하며...
사탐은 ㄹㅇ 흥미로운거하면 됨
흥미있는거 하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