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오르비마이너갤러리 [1397302]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865083
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왜안됌
설마 시립도 댐?
제발 영어2등급 비법노트 공유좀. .
고1때 고정100 만들고 유기해서 비법이랄것도 업슴...
무조건 가죠 건대는
중경시라인은 때려죽여도 안댐뇨?
잘 모르겠네요.. 편차가 커서
제 친구가 이거보다 국잘 (86) 수못 (95) 탐구 똑같았는데 건경 전화추합
세지 1로 올리면 개맛도리일둣
그거 이제 볼일 업슴 경제로 홧김에 바꿈
경외시 낮과 안 되나
ㄹㅇ 되기만 하면 기어감
사탐 한개만 어케 하면 가고도 남을듯
경제 개천절부터 스타트 끊을라카는데 ㄱㅊ?
진작 시작했어야 하는거 아님? 노베인데
다른거 최소한으로 줄이고 경제만 ㅈㄴ 팔듯 나였음
사문보다 양 많음?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왜안됌
설마 시립도 댐?
제발 영어2등급 비법노트 공유좀. .
고1때 고정100 만들고 유기해서 비법이랄것도 업슴...
무조건 가죠 건대는
중경시라인은 때려죽여도 안댐뇨?
잘 모르겠네요.. 편차가 커서
제 친구가 이거보다 국잘 (86) 수못 (95) 탐구 똑같았는데 건경 전화추합
흠
세지 1로 올리면 개맛도리일둣
그거 이제 볼일 업슴 경제로 홧김에 바꿈
경외시 낮과 안 되나
ㄹㅇ 되기만 하면 기어감
사탐 한개만 어케 하면 가고도 남을듯
경제 개천절부터 스타트 끊을라카는데 ㄱㅊ?
진작 시작했어야 하는거 아님? 노베인데
다른거 최소한으로 줄이고 경제만 ㅈㄴ 팔듯 나였음
사문보다 양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