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릅해야되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842743
ㄹㅇ 하루종일 오르비에 상주하고 잇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842743
ㄹㅇ 하루종일 오르비에 상주하고 잇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만나도 40일쯤 뒤에 다시 만남아.

실은 저도 슬럼프 씨게와서 일주일만 상주할 생각으로 있는중.. 내일이면 딱 일주일이라 글도열려서 님들바바이 하고 갈거임님가면 저누구랑얘기함

수능끝나고오셈뇨...츄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