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성대 다군 역교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804741

확통 백분위 98
영어 2
사탐 1과목 백분위 100
면 ㄹㅇ 국어 3등급만 떠도 됨뇨?
옯에서 누구한테 들은거 같아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804741

확통 백분위 98
영어 2
사탐 1과목 백분위 100
면 ㄹㅇ 국어 3등급만 떠도 됨뇨?
옯에서 누구한테 들은거 같아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성대 다군 탐1반영+대부분 높아서 국어 낮3이면 올해는 위험할수도탐구 하나 조진 애들 몰리는게 정배 아님?
수능때 낮은 2는 띄워야 발뻗고 잘수 있는정도임뇨? 아 생각해보니까 과탐 가산도 있구나 하

ㅇㅇ 일단 다군이라서 과탐하나만 잘본 인간들 가산점 받고 몰릴거 생각하면 전과목 최대한 잘보고 생각하는게 맞아요진짜 별의 별 표본이 다 존재해서
근데 진짜 그정도로 잘보면 문디컬을 읍읍

극단적으로 탐구 하나만 쳐박은 애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원래는 서강대가 그런애들 많이 받아줬었죠그거 백분위라서 국어 3뜨면 나머지 100 1 50 50이어도 못붙음
가산고려하면 탐구1과목 반영기준 이과로 평백96정도 잡힐테니깐
문과면 평백97.5은찍어야할듯
즉 수학 98 탐구 100이면 국어는 95이상은 떠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