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어디서 틀렷음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785652

우당탕탕해서
a=1 b= -18 alpha = 9 beta= -23이길래
31이라고 했는데 틀림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785652

우당탕탕해서
a=1 b= -18 alpha = 9 beta= -23이길래
31이라고 했는데 틀림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a랑 b를 확실히 구하셨다면 개별 함수의 극점과 경계에서의 극점여부를 파악하셔야 해용. 혹시 경계를 체크 안하신거 아니에요?
아니면 극값을 크기순으로 잘못 체크했을수도 있고
일단 암산으로만 해봤는데 a, b는 맞게 구하신거 같구 알파 베타를 잘못 구하신거같네영
이거 답 알 수 있을까요?
53이래요
아하 ㄱㅅ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