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조언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746864
제가 9모 떄 3등급 턱걸이로 겨우 맞았는데 기출을 그냥 인강 개념책이나 이런곳에 있는 기출만 맛봤는데 기출을 지금 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없는거 같아서 .. 기출 인강을 들어볼려고 하는데 좀 뭐랄까 짧고 굵은? 그런 인강없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 7 2
걍 니들 존나 한심함 ㅋ 현우진이 싫으면 듣지를 마세요~ 아주 개 xx염병을 하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