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꼬목 [1304622] · MS 2024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746688
별루임?
문과 대학급간 서울대 연세대 고대 서강 성균 한양 중앙 경희 시립 논술 내신 외고 자사고 과고 영재고 심찬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선호도 독보적으로 낮긴 함
왜 그럴까요?
취업, 승진에 유리하다고하지만 전문대에서 면허따나 서울대에서 면허따나 같은 간호사라서 그런거 아닐까요? 지방대는 일반과가면 취업하기 힘든경우도 있어서 취업하기쉬운 간호대가 높은반면 인서울은 회사에서 알아주면서 지방대에비해 취업이 잘되니까 간호대에대한 메리트가 적다는말도 있어요
오히려 서울대 치전원 가기에 좋을수도. 간호 전공 자체도 이민 등에 좋고.
유학갈거 아니면 굳이?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20/07/06 15:49
아니 시2발 중국놈들은 도움이안돼 0 0
흑사병은 세계사 공부할때나 보는줄 알았는데 그걸 또 걸리고 자빠졌냐 더러운새끼들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8
선호도 독보적으로 낮긴 함
왜 그럴까요?
취업, 승진에 유리하다고하지만 전문대에서 면허따나 서울대에서 면허따나 같은 간호사라서 그런거 아닐까요?
지방대는 일반과가면 취업하기 힘든경우도 있어서 취업하기쉬운 간호대가 높은반면 인서울은 회사에서 알아주면서 지방대에비해 취업이 잘되니까 간호대에대한 메리트가 적다는말도 있어요
오히려 서울대 치전원 가기에 좋을수도. 간호 전공 자체도 이민 등에 좋고.
유학갈거 아니면 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