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국영탐 111 가능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745531
6모 413
9모 424 (4 둘 다 1점차이로 떨어짐ㅠㅠ)
수포자라 6논술이고
화작이랑 사문 아니면 생윤으로 최저 맞추려고 합니다
수학이랑 영어를 안하니까 (미국 살다옴)
시간이 비교적 다른분들에 비해서 많긴 한데
111이 가능할까욥.. ㅠㅠ
국어는 진짜 해도해도 비문학 어케푸는지 모르겠어요
생윤은 하면할수록 더 떨어지는 느낌이라 사문으로 맞추려고요
아직 도표 제대로 안했는디 ㅜㅜ
영어도 좀 감떨어진 것 같아서 슬슬 하려고요!
혹시 팁이나… 조언? 있을까욥..
매일 순공 7시간 좀 넘게 하고있어요!
근데도 뭔가 느는 느낌이 안 들어서 ㅠㅠㅠㅠ 너뮤 힘들어서
올려봅니당 정말 꼭 111 받고싶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 무슨 언어 할 거 같나요 10 0
특정 이슈 때믄에 정답은 안 알려줄 거고 그냥 님들의 추측이 궁금함
-
배포모 더프 후기에 묻히는 것 같은데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슈퍼도파민나 0 0
ㅅㅍㄷㅍㅁㄴ
-
아침8시에탄아이스커피 3 0
아직도맛잇을까
-
더프 투과목 중에 0 1
해강있는건 지2밖에 없네 ㅋㅋㅋ기은쌤 사랑해요
-
온라인공동교육과정 질문 3 0
온라인 공동교육과정은 생기부에 내용은 안들어가고 과목 이수했다고만 뜬다고 들었는데...
-
반갑습니다 2 0
.
-
자습감독한테 들킴
-
설국쟁이 탈릅하면 2 1
탈릅하는 설국쟁 같은 건 없음ㅇㅇ
-
100만덕코되면 3 1
탈릅 안할 거라 그냥 덕코100만있음 청년 되는 거임ㅇㅇ
-
강민철에서 민을빼면 6 2
강철임?
-
100만덕코되면 탈릅함 3 2
탈릅 겠냐에요 ㅋㅋ
-
언매 공부 2 0
기출 돌리고 수특 풀면 되나 (기출 좀 주요한거 컴팩트하게 한번 더 보고 가고...
-
이걸 입금해주네 오늘 밤 10시 반까지 들어오면 3만덕 뿌림
-
내 친구 텝스 404점이래 2 1
Not found 드립 치더라ㅋㅋㅋ
-
150만덕코가 되면 12 3
공부하러갈게
-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은 또 뭐임
-
ㄹㅇ 갑자기 권위가 왜 나오고 비움이 좋다는 애가 갑자기 왜 채우고 지랄임
-
이시간대는 15 3
버스를 탈 수가 없네.. 그냥 설입까지 걸어갈께요 40분걸린다는데ㅅㅂㅆㅂ..
-
의학 쪽 관련 자료들은 어디서 많이 얻을수 있나요 2 0
자료조사 해야해서.. 도움이 필요해여..
-
대학백과에서는 계약학과에 결원이 생겨야 뽑는거라 사실상 불가능이라던데, 그럼 그냥...
-
꾸꾸 7 0
꾸유
-
뭔가 최선을 다하지 않은 내가 1 0
싫은거임 뭐가 됐든 최선만 다하자 ㄹㅇ
-
학교도서관에 11 1
전독시가있어?
-
더프는 현장응시비용이 2 0
2만 5처넌이고 문제지는 공짜 맞지?
-
뀨뀨 32 3
뀨우
-
수능 88848받으면 0 1
쵸비 전형으로 뭐 안되나
-
밤되니깐 9 0
캠퍼스 예쁜것같기두.. 먼가 따트한감성임 ...
-
더프 수학 10 4
난이도 어땠나요? 시험지를 아직 못 봐서..
-
사설이 좋은 이유는 4 0
나의 부족함을 사설스럽네 한마디로 무마 가능
-
더프 수학 등급컷 예상 3 0
해주실분..?ㅎㅎ
-
난 그때 뭐가 그렇게 두려워서 15 1
시도도 안했나. 하지만 막상 생각하니 그때는 안두렵지만 지금은 두렵다 나중엔 지금이 그때가 되겠지
-
도움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
정석준피셜 1번 핀치새는 여러 종임 따라서 유전적 다양성이 아니라 종 다양성임...
-
3덮 0 0
언매 98 미적 88인데 무보 각각 어떨까요...?
-
그녀가 너무좋아요 3 0
얼굴도 너무 이쁘고요 학벌도 미쳣고요 그녀의 가치관 생각 모든것들이 제 스타일이에요...
-
덮이나 섶 풀어보려햇는데 4 0
배가아픔 ㅅㄱ
-
지구공부하러감니다. 1 2
네.
-
✨ 2027 SNUMO 수학 모의고사 - 확통, 미적, 기하 21 35
서울대학교 교육 콘텐츠 팀 SNUMO에서 무료 배포 모의고사를 준비했습니다. ✏️...
-
더프 국어는 근데 4 2
작년도 그렇고 전통적으로 막 엄청 어렵게 내지는 않는 느낌이라 해야되나여타...
-
뭔가 0 0
어려운 ppt 공부하면 휴식을 취하는 게 쉬운 ppt 공부하기가 되버림
-
님들아 영어어케함진짜 5 0
ㄹㅇ 영어 진짜 미쳐버리겟음 얘 때문에 잠이안옴.. 푼건 정답률 8-90인데 맨날...
-
더프 컷 알려드림2 8 1
언매 기준으로 1컷 90 2컷 80 3컷 70 으로 집계되었답니다 우리 화작이들은...
-
덮 수학 등급 몇일까요 0 0
확통 72점이면 4겟죠? 하하하하ㅏ ^^발,,,ㅠㅠㅠㅠ
-
나 일요일에 현장응시하니까 11 1
스포하지 마셈!
-
서프 국어 후기좀여 4 0
친 사람이 진짜 너무 없네요.., 컷이랑 정답률이 궁금한데
-
원래 치킨먹으려햇는데 13 0
엽떡먹고잇음
-
고1 고2 고3 교육청 고3 평가원 순서 입니다. (학년 안적혀 있는 건 고3 기출입니다.)
-
나 이거 상상도 못함 2 2
세상엔 똑똑한 사람이 정말 많구나 경제의 승리를 인정합니다
국어는 쉽지안을닷
어디까지 ㄱㄴ하다 보시나여.. ㅜㅜ 이번에 75점 받앗어여
높3 2후까진 가능하지안을까요 사실 안되는건 없어서
그렇죠?? 감사합니다!! 1 뜨는거 보여드릴게요
더많이합시다그럼
넹!! ㅠㅠㅠㅠㅠㅠ 하면 자연스럽게 늘겠죠…? ㅠㅠㅠㅠㅠㅠㅠㅠ하ㅏㅏㅏㅠㅠ
수능은 노무현정신과 정주영정신으로
"해봤어?"
"안될거뭐있노"
ㅋㅋㅋㅋㅋㅋ띵언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