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k 사문 3회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727364
등급컷 아는사람
15번 도표 하나 틀려서 47인데 이정도면 ㅅㅌㅊ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727364
등급컷 아는사람
15번 도표 하나 틀려서 47인데 이정도면 ㅅㅌㅊ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2027 수능
D - 149
강k 2개이하로 틀리면 회차 상관없이 ㅅㅌㅊ
잘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