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ebs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723346
지금 국어 ebs를 하나도 공부 안해서 그런데 강e분 vs kbs 뭘 하는게 좋을까요? 현재 아수라 하고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쪽지 주세요. 말 잘하면 약간의 에눌 가능
-
혹시 구주연마 7일에 시키신분 다 책 받으셨나요 11 0
나만 아직 파주임?ㅠ 진짜 가서 찾아올까
-
혹시 배송조회는 계속 파주로 뜨는데 택배 받은 사람 있음?? 0 0
오늘 대한통운 택배 하나 오는데 책이랑 같이 왔으면 좋겠다ㅠㅠ
-
제가 공부법에 대해 잘 몰라서 9평 보기 전에 무턱대고 문학은 ebs만 하고...
전형태 파이널집 ㄱㄱ
저거 발췌해서 수강하는거 아니면 너무많음
파이널집은 분량이 좀 적은편인가요?
계획표상 1주컷인데 여유있게 해도 2주면 끝나요
아님걍 실모풀고 거기 있는 작품들만 그때그때 인강 보면서 정리해도 ㄱㅊ . 일단 긴 종류의 인강 다본다는건 개에바임
강e분 99강이던데 넘 많지 않나여
네 그래서 고민이에요 얼마 못하고 끝날까봐 ㅠ
아수라하고있으면 계획표에 맞춰서 kbs 수강 ㄱ
아수라에 ebs 연계작품 좀 들어있다고 하던데 혹시 아수라 하면서 수특 그냥 혼자 푸는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총정리과제에 연계작품들이 많이 있긴하지만 다시 책으로 읽는것도 추천함 수능장에서는 수특 그대로 안나올수도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