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밸런스게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707647
인생이 달린 밸런스게임이긴해요
수학은 2중 나오고 영어는 1이에요 생명은 2-3진동하고 국어는 4입니다
1. 국어 4등급인데 한달빡세게 국어하고 2후 만들기 + 한달안에 사문 끝내기
2/ 사문이랑 생명만 두달동안 파서 각각 1 2 만들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러분들은 수능전날 뭐하고있었나요? 45 1
저는 오전에 학교갔다가 오후에 시험장가서 친구들이랑 치킨한마리 뜯고 놀다가 저녁에...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