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701193
지금 이해원 즌2 풀고있는데 수2에서 맨날 대가리깨지고 튀거든요. 근데 또 어려운건 풀어야 될 것 같아서 풀릴 때까지 붙들다가 결국에는 자존심 상하고 다른 과목하고..3일째 반복 중입니다. 이 시점에서는 어려운걸 이렇게 잡고 있어야 할까요? 아님 전에 풀었던 거나 난이도를 좀 낮춰서 하는게 좋을까요? 9모 확통 2등급 나왔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실시간 등수 0 0
실시간 등수에 132.xx가 커트라인인데 지금 140 넘는 사람들은 왜...
-
실시간 모의지원 .. 0 0
실시간 모의지원 이제야 봐서 했는데요 모의지원 대학선택하기에서 대학선택을 해도 계속...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