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기출 뭘로해야할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610135
수분감 마더텅 등등 많던데
그냥 수분감 마더텅 이렇게 두개 다 해?
수분감은 인강은 안들어도되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칼럼] 수학 발상정리 자료집 1(Apocalypse II) 2 4
01. 함수의 확대 축소가 적용되는 사례 2026 수능특강 미적분 책을 참고해서...
-
[수학] 기발한 발상을 돕는 피드백 자료 -1편- 0 4
자작 자료입니다. 과거 기출에서 해당 문제를 풀 때 가장 핵심적으로 작용했던...
입맛대루
저는 시발점-마더텅-뉴런-수분감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