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뭐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571455
이거25 년도면 올해 수능기준이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포카칩 모의고사, 이해원 모의고사를 살려고 하는데요 14학년도께 새로나온다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571455
이거25 년도면 올해 수능기준이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포카칩 모의고사, 이해원 모의고사를 살려고 하는데요 14학년도께 새로나온다면,,...
2027 수능
D - 147
저건 작년
그...
에헤이
25학년도면 작년 수능 기준입니다. 올해는 26학년됴 수능으로서 오늘 원서접수 마감 되었습니다
?
장난노노
에이 님 설마
장난치지마라 ㅋㅋ 노잼이다
진짜 구라치지마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