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모 개폭망했음 더프7모 1121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566392
담주부터 수시원서 써야 하는데 9모 폭망해서 메디컬 원서 주저하게 됨
7더프 국수영생 1121 나왔는데 9모 4423 나옴
개폭망인데 메디컬 써야 하는지 겁남.
지역인재 되고, 내신 1.4x(3-1에 한과목 망함) 라서 최저 높은 한약수 노리고 있었고
연고서성한 일반학과로 학교장추천서 받음
메디컬 2개 일반학과 4개 써야 하는지
머리가 어떻게 됐는지 지금 아무 생각도 안듬
나머지는 학추도 안받아놨는데 원서 어째 써야 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학교 도서관 좋다 5 0
새건물이어서 그런지 개좋다
-
오르비가 아직도 있네 1 1
-
내 진로를 향하는 느낌이 아니라 내 앞길을 스스로가 막는 느낌임
-
공부다시시작해야지 0 0
노베인데 공부를 넘 안해
-
나는부족한세특을 성적으로 커버해야 함.. 생기부 면접 들어오면 좆될거같으니까...
-
아아아아아 0 0
학교가기사헣ㅎ
-
3섶 5 0
답 아직인가요?ㅜㅜ 수학 영어 궁금해여
-
중2 수업 진짜 기 빨린다 0 1
일차부등식 풀이를 1시간동안 스몰토크와 병행함 애들이 너무 활발하더라..
-
그래가라랴가하갸가ㅣㄱ 3 0
ㅐ기가ㅠ라가베베베ㅜ라하구고고거다ㅣ딪베
-
3월 서프 동사 후기입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평이했습니다... 시대가 보정컷을 몇...
-
학교에서하는말 0 0
문돌이에게 28 수능 정시 몰빵은 쉽지 않을 것이다 근데이거맞말인거같긴함.....
-
나같은경우는수시러임 1 0
근데정시러임
-
정시가불성실한지는모르겟고 0 0
일단나는불성실수시충임 ㅋㅋ
-
3개 과목이 한강사 풀커리임 0 0
강민철 백호 오지훈
-
오노추 0 0
천성의 약함...
-
억지겸손 억지광대짓부터 하지마세요 사람들 사이에서 겸손한 발언, 셀프 광대짓으로...
-
술이 가득한 두 눈으로 0 0
날 사랑한다 말 했었지 슬프도록 과장된 네 모습도 뭐 나쁘지 않은 걸
-
정시충동이가끔몰려옴 0 0
수행준비조금하고3모보고수행존나하거중간보고수행하고6모보고기말보고 이외 학교 행사 등등...
-
국어 ebs공부방향 6 0
현대시랑 고전시가는 한문장한문장 꼼꼼히 볼 생각이고 문제는 고전소설 현대소설인데...
-
해피 신디사이저 1 1
키미노무네노 오쿠마데
-
내일들을앨범 0 0
프더비를 한번 들어보려고 함
-
아~~수행평가준비하기싫다~~~ 5 1
어려운건아닌데 이상한완벽주의때매 시간은많이들어가고 귀찮고지루함....
-
공부용 이어폰 추천 좀요 2 0
학교 너무 시끄러워요
-
좆댓네 0 0
오늘아침 yaho를들어선안됐었어
-
돌아온 맞팔구 4 0
잡담태그 잘 답니다 팔로우하시는데 맞팔안돼잇는분들도 댓달면 맞팔합니다
-
머릿속에서노랴가재생됨 3 0
mdma mba~
-
현우진 드릴제로 2 0
얼마전까진 3월중순이후 출시라고 qna에서 답했는데 오늘보니 3월말로 변경되었네...
-
영어볼때만 잠깐 돌아감
-
과외비 들어왓당 1 0
나이스
-
2키로빠짐 0 0
원상복구도ㅑㅆ다
-
생윤공하싫 13 0
-
다시태어나야겠지.. 0 0
미소녀가되고싶은데..
-
시대인재 vod들어보신 분 0 0
Vod로 지난 강좌 들을거면 패키지?로 들어야하는 거 같던데 수1+수2 공통반...
-
3월 서프 2 0
언매 90 (독서 -3점 문학 -5점 언매 -2점) 확통 88 (21,22,30)...
-
그냥 올리면 님들이 봐주실거예요?
-
정시 의대 수준 12 0
이거 진짜에요? 유튭댓글 뭔가 웃기당..
-
아이민 3자리는 ㄷㄷ 4 2
저는 뉴비네요
-
갈루아 테크 vs 일반인 15 1
놀라운 업적 남기고 20살 즈음에 요절 ex) 리만 가설 증명, 나비에 스토크스...
-
재능 차이인가 강사 차이인가 둘다인가?
-
3월 섶 0 0
이번 3월 섶 난이도 어땟나요??
-
어제 성대 야경 1 2
성로 가고싶어 우럭서
-
어느게 더 빠를까
-
12시~1시취침
-
뀨뀨 13 0
뀨우
-
디엠에서 인사할때 쓸만한 이모티콘있나 10 0
버그캣이 젤 귀여운데 얘는 하트밖에없어서..
-
밸런스 맞춰봄 11 1
초절정도내최상위권미소년 vs IQ 160 초 고능아 씹재능충 국어 이감 8분 컷...
-
책이 사회화기관이야??!!!! 3 0
ㅡㅡ
-
슈퍼 울트라 고능아 현역 존홉의 수석 합격 IQ 155보다 위에 있다는 것이냐
-
이투스 지금 막혔나요..? 1 0
월정액권으로 전강좌 볼 수 있구요 정승제 쌤 수꼭핏 들으려고 하는데 1강은 클릭하면...
-
5인조 그룹 GOAT 0 1
6모는요?
3합4 맞췄습니다.
6평때 맞추셨다면 할만합니다. 제 친구도 9평 망하고 수능에서 정시로 연세대 뚫을 성적맞고 성공했어요.
언매 어려워서 말리고, 수학 쉬운문제들 계산실수 나오고 하니까 지금 문제가 잘 안풀립니다.
시험때 긴장을 너무 많이 해서 청심환 액체로 된거 마시는데도 손이 떨려서 한손으로 잡고 풀었습니다.
실력이 아니라 시험장에서의 긴장, 타임어택 때문에 망한거라면 모의고사 훈련을 많이 해보는게 좋습니다. 훈련하다보면 어느 순간부터 "이 시간에 이정도 문제면 다 풀어낼만 한데?" 이 생각 드는 순간이 있는데 그때부터 성적 수직상승 합니다. 물론 제 말이 항상 정답은 아니니 너무 믿지는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