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에 쓴 돈 복구중...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506358
포카랑 앨범 매물 한 35-40% 정도 되팔이 완료했는데 쓴돈 25% 정도 복구됨
근데 시간 지날수록 값이 떨어지고 안 팔릴테니까 끝날 때 쯤엔 한 50% 복구되려나
그렇게 생각해도 은근 혜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명 질문 4 0
소장일때 부교감신경 조절 중추는 어딘가요?
-
(긴급) 좋아하는 여자애랑 크리스마스날 같이 보내게 될꺼같은데요 어떤 색 옷을 입어야할까요... 2 0
코트는 검은색 울코트, 맨투맨은 회색입을껀데요 받쳐입을 셔츠 색하고 면바지 색을...
-
자소서 표절 0 0
자기소개서에 일반 책내용이나 논문내용같은 걸 적어도 표절에 걸리는건가요?



애초에 안 샀으면 됐던 거 아닐까
예나가 내 이름도 외워줌
이건 귀하네요
되팔이할거면 살 이유가
팬싸를 샀는데 앨범이 딸려온거지
ㅇㅎ
팬이에요
인플레유발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