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원서 접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447493
재수생인데 방금 학교 가서 접수하고 왔어연 근데 사전 접수할 때랑 담당 쌤한테 확인받을 때는 사진에 문제 없었는데 종이로 출력할 때 잉크?? 때문에 코쪽이 약간 푸르딩딩하게 나왔는데 이거 빠꾸먹진 않겠죠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양대 자원환경vs생공 1 0
한양대 자원환경과 생공 중 더 괜찮은 학과를 이유와 함께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한양대학교 자원환경공학과 학생회장입니다. 여러분들의 합격을 진심으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