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사 백건아 교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389499
주니어 시니어 자연특 이렇게 있는거 맞나요...?
시리즈 순서, 난이도가 어떻게 되나요??
이다지 커리 따라가는 중이고 수특수완도 풀건데 너무 과한가요??
현재는 1등급 컷이고 만점이 목표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주니어 시니어>N제
자연특>기출분석
순서> 자연특 주니어 시니어
시니어 과함 주니어 안 과함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