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 출결 반영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371885
제가 3-2는 거의 안나가서 동국대 출결 점수는 10점중에 제일 끝인 5점이라 논술쌤은 피하는게 좋겠다곤 하시는데 크게 영향이 있을까요?? 한양대도 종합평가라고 해서...조심하자곤 하시는데.. 미인정 결석19일에 조퇴는 거의 50번 나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각함수 질문 최대최소 6 0
해설 밑줄그은부분을 a로 두고 사인그래프다시 그리면 최대최소가 -1/2부터...
-
수학 문제질문 (삼각함수그랲) 2 0
-1 sin 1/2 저쪽 범위에서 쎄타값범위가ㅜ저렇게 나오는 이유를 모르겟어요 ㅠ...
한양대는 학생부 그냥 없다고 생각해도 되는데 동국은 피하는게 맞음
한양대도 보면 출결 봉사시간 등 본다고 나와있어서요ㅠ
아예 안 보지는 않으나 1점 이하 차이로 미미하다고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