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윤 김종익T 커리 타는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288629
잘노기랑 잘잘잘 둘 다 하기에는 시간이 빠듯할 거 같은데 뭐를 더 추천하시나요? 아니면 잘노기나 잘잘잘 하나는 인강병행, 하나는 인강없이 공부하는건 어떤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14 교육과정 달라지는점 4 0
1. 독서와문법, 화법과작문, 문학이 1,2가 사라진것으로 압니다. 2. 수학에서...
잘노기가 훨 나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