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4등급조언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231710
수학 4등급이고 지금 미친개념하고잇어요ㅠㅠ.. 근데 체화하기 좀 힘들어요 3까지는 올리고 싶은데 기출벅벅이 답이겠죠?? 엔티켓은 좀 어렵더라구요!! 어려운 3점까지는 맞고 싶은데 방법 추천해주세용 뭐하면 될까요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근데 09년생 태그는 언제 만드나요? 18 40
09년생 지금 고2입니다 관리자님들 아까 글 쓰는데 태그 없어서 수동 입력했네요...
기초개념 + 쎈
문제 많이 풀면 될거같아요
기출 벅벅하면 반은 해결됨
미친기분시작편은문제없이잘풀어요!! 다른거 추천해주실수잇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