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다니는 애들 와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193745
이거 살 가치 있다고 봄? 버건디 색 코듀로이 자켓



이런색 버건디 모양 코듀로이
지켓인데 이거 살 가치 있다고 보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주대 의대 합격!!!(사진 못넣어서 재업) 29 15
떨어질까봐 쫄렸는데 데려가주네요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
제목이랑 뭔 관련인지도 모르겠고context가 없으니 뭔소린지도 모르겠는 사진들이...
이쁘다
이쁨? 어떤포인트에서?
걍 내 취향임요
오호 혹시 어떤 포인트가 취향이신가요? 더옷의
뭔가 저런 거친 질감의 아우터를 좋아해요.. 갈색도 맘에 들고욥
근데 어깨 넓이나 키가 좀 커야지
옷이 좀 잘 어울릴꺼 같아요.
여리여리한 남성분이 입으면 좀 사촌형 옷 뺏어입은 느낌..
와 고연티비다
옷 자체는 좋아 보이는데, 이런 거는 소화를 할 수 있느냐 마느냐에 따라
극명하게 엇갈리는 옷이네요.
질주님이 보기엔 소화하기 힘들어 보이나요? 궁금
키가 180 이상이고 비율이 좋다면 배제는 안 하겠습니다.
근데 저 옷의 어떤 포인트때문에 아무나 소화히기 힘들거같다라고 생각하시나요? 그게 제잉 궁금해서
님 님이 입은거 한번 올려주시면 안되나요 궁금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