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제 활용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829099
현재 드릴6이랑 드릴드2까지 풀었는데요 다 풀고 나서 주요문제들은 완전히 체화하고 다음 책으로 넘어가는게 좋을까요 아님 그냥 책에 풀이정도만 쓰면서 이해하고 넘어가는게 좋을까요? 현재는 후자의 방법으로만 해왔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페이스북 비공개 그룹 53 2
페이스북에서 학교 친구들 담벼락에 이야기하다가 나 모태솔로라고 얘기하니깐 바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