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모 수학 쉬웠다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824389
흠.. 기출 같이 나오긴했는데 이게 마냥 쉬운 시험은 아닌거 같은데 현역이 ㅈㄴㅈㄴ잘하거나 채점 표본 뻥튀기인거 같은데;;; 전 6평보다 킬러 고점은 낮아도 전반적으로 6평보단 어려운거 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근데 09년생 태그는 언제 만드나요? 18 40
09년생 지금 고2입니다 관리자님들 아까 글 쓰는데 태그 없어서 수동 입력했네요...
99이상은 6평보다 쉬웠다
2등급 이하는 6평보다 어려웠다가 정배
공통은 6모보다 어렵던데
미적이 6모에 비해 쉬워서 그런듯
14 15는 진짜 못풀겠던데
20-22가 좀 쉬워서 그런가
미적이 6평 난도가 괴랄했던 것도 한몫을 하는듯요
통통이기준 22빼고 6평보다 어려웠음
미적 때문인듯
전 6평보다 쉬웠음
전 6모때 미적분 백분위 100이었고 7모도 하나 틀렸는데 7모가 전체적으로 더 어려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