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올 4-5등급이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81317
문과 올 4-5등급이면 대학 어디갈수있어요??? 그리고 건동홍 국숭세단 가려면 보통 몇등급받아야하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5명 중 단 2명만이 영어가 2등급임을 알 수 있음 심지어 마찬가지로 한국사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81317
문과 올 4-5등급이면 대학 어디갈수있어요??? 그리고 건동홍 국숭세단 가려면 보통 몇등급받아야하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15명 중 단 2명만이 영어가 2등급임을 알 수 있음 심지어 마찬가지로 한국사도...
2027 수능
D - 146
2~2.5등급정도?
제 친구 12212 받고 건동홍 사범대 넣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