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외 진짜 어떡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793852
이제부터 하루에 30분씩 해야겠다 생각하면서도 막상 뭐해야할지를 모르겠음
안그래도 방금 메가 아랍어 ot 보고왔는데 글자 자체에서 거부감이 들어서 포기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793852
이제부터 하루에 30분씩 해야겠다 생각하면서도 막상 뭐해야할지를 모르겠음
안그래도 방금 메가 아랍어 ot 보고왔는데 글자 자체에서 거부감이 들어서 포기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4
Ebs로 가거라,,,듀나인강 들으세여 수특부터 고고
선택은 뭐로할까요
머 그냥 베이스있으면 한문 없으면,,,모르겠네여 탁극탁님 칼럼 서치해서 읽고오세요
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