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지금 사탐 과목 바꾸는 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759641
정법 사문 러고
국영수는 323 정도임… 그래서 탐구 바꾸기엔 시간 무리잇을 거 같긴한데
정법은 모고 치면 40중반 나유고 사문은 40초?
둘다 40점음 넘기긴해서 안정 3은 뜨긴하고 정법은 2까지 올라
수능때 정법은 만점 받을 자신 있는데 사문은 ㅠㅠ..1등급이 내가 될까? 싶어서
사문 문제에서도 답 명확하게 잇는 거 말고
제시문 긴 글 주고 여기서 문화 변동성이냐 축ㅊㅓㄱ성이냐 이런 문제 (생윤 같이 읽고 추리?하는 문제) 많이 틀리고 오히려 통계 정답률은 좋음 사문 어려운건 아니고 확실히 정법이 더 어렵긴한데
매번 2점짜리 제시문 문제 틀려서 짜증나서 하..ㅠㅠ 말장난에 내가 취약한 거 같어 수능때도 이걸로 등급 내려갈 거 같아서
메가 윤성훈 등는데 강의는 재미잇는데 문풀은 재미없어 ㅎㅎ… 정법은 다 재밋어서 그냥 힐링으로 하고잇어
지금 바꾸는 거 에바다 vs 사문 계속 해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평가원 코드 알려주는 책.. 0 0
기출분석 목적이 평가원 코드를 분석하는거잖아요? 예를 들면 문학에서 이러한 내용이...
ㄹㅇ저도 정법이 훨 쉬움….사문 바꿀까 고민중임
얘들한테 사문 말고 정법 하라고 맨날 영업하는데 욕 들음 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