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은 개천절에 시작해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524527
예전엔 지구과학이 그게 됐어
9평까지 화학 들고있다가 대가리 봉합되고
수능접수때 지1으로 돌려서 2등급 받아오는 애들 은근 많았음
지금은 사탐 포함해도 그정돈 아닐거같은데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명학 실전모고 9월 0 0
이명학T 실전모고 9월 답아시는분 ㅜㅜ답좀 알려주세요
지구 분명히 언럭키 세계지리였는데 갑자기 과목이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