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기에 국어 모의고사 없어서 못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507926
Korean Brainrot 하프모의고사.pdf
따로 국어공부 하기 싫어서 모의고사 만들고 있는데 이정도 퀄리티면 풀만한지 평가좀…
일단 구상은 독서 2지문 + 문학 2지문에 언어 3문제 넣은 20문제짜리 하프모의고사나 독서 N제 형식으로 가려고 함
매체나 화작 넣으려면 일러스트 필요해서 안할거같고… 너무 힘들어서 풀모의는 못할듯
근데 언제까지 완성될지는 모르겠음 저거 두 지문 만들고 검수하는데 이틀걸려서 아마 기말 끝나고서야 완성할 듯?
주변에 풀려보니까 20분이면 푼다는 말이 있어서 20분 잡고 푸시면 되고
나도 재미로 하는거라 특정될수도 있지만 오르비에 올려봄
답안 올려주시면 빠답 해드릴게요…
*독서론+독서 2지문, 현대문학 2지문을 포함한 20문제짜리 문제지로 교체 완료.(25.09.03)
9모 잘보고오십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마치 애니주인공처럼 달렸다 6 2
셔틀잡으러
-
아니 어째서 0 0
명예 센츄 없음?
-
야 나와봐 4 1
나랑 편의점 가자
-
ㅇㅈ 2 2
ㅇㅈ 오브 코리아
-
여러분들은좋아하는수있으신가요 16 3
저는 28을 좋아함요
-
노베로 시작해서 어제 더프 공통 3점은 다맞고 11번 13번 맞았는데 오늘 작년...
-
조리병보고 꿀이라고 하는새끼들 12 1
다 그대로 튀김기앞에 세워놓고싶다 진심으로인간혐오옴
-
무물보 받아요 4 0
공부 ㄹㅈㄷ로 안하고 놀기만 함여
-
맨날 소우타 아니면 켄쨩이야
-
물리 실모에서 많이 보이는 수 0 1
바로 23 19,20번 역에보에서 h로 많이 본 거 같음
-
나 세미 센츄임 5 3
인정해주삼
-
오르비언들 다 기만자임 20 3
나만아싸고다알고보니친구한명씩은있더라..
-
이름이뭐에요? 어느과에요? mbti뭐에요? 고향이어디에요? 시발 이런거...
-
근데 님들아 센츄 교육청 기준이 머임 10 1
궁금함
-
ㄹㅈㄷ 공하싫 1 0
수학 문제 생긴 꼬라지가 ㅈ같이 생겨서 공부 안하고 싶음
-
화학 좀 ㅈㅂ 0 1
도와주세요 내신인데 m,n 갑을 못 구하겠어여 식 조작 ㅈㄴ 해야될 거 같은데
-
어떻겍 역이름이 똥꾸릉 3 1
엥
-
고민되는데 0 0
수학 라이브를 계속 들을까요?? 강기원쌤 듣는한데 엔제 풀다가 서바때나 들어갈까요?
-
인서울 못할거같다 18 2
최근에 한 생각이다
-
망갤테스트 6 1
-
과팅 2개 잡았음 나 7 0
아니근데 두개다서울임 우리학교내에서 잡고싶었는데 ㄹㅇ 순식간에 마감됨
-
김승리t 커리 1 0
Tim나 그 다음 커리부터 들을까 생각중이었는데 작수 2등급이면 어떤거부터 들으면 될까요??
-
3덮 사문이 쉬웠던거임? 2 0
왜 다쉽다하노 턱턱 막히던데 국수영만 해서 그런가 작년 6,9,11 112고 작년에...
-
아 인증해야겠다 3 0
.
-
내글에시발왜이리댓글이안달려 8 0
아오
-
진짜 개 그지같네 3 0
2505 왤케 어렵냐....
-
인증 몇개 보니까 그냥 기만질하는 거임..
-
본인 책상 근황 0 0
개판 5분전임
-
섭웨이 잠봉 낫벧 4 0
잠봉플러스 화이트 아메치즈 피클 양파 양상추 올리브 피망 틈메이러 렌치 허니머스타드 후추 더블초코칩
-
옵붕이들 인증하면 약간 괴리감듦 10 0
얘네가 실존하는 사람이란건 알지만 계속 오댕이임티 이런거 쓰다보니 오댕이 이미지가...
-
영어를 십몇년동안 했더니 0 1
문법이 체화가 돼버려서 설명을 못하겠음
-
정법 표점 4 1
아니 정법 고려중인데 표점 언급이 왤케많음? 그렇게창남? 수능날 변수 젤 적을거같은데 고민되네
-
수학 ㄹㅈㄷ로 안풀림 1 2
N제 첫번째 문제부터 안풀려서 답지봄 ㅂㅅ 등장!
-
세트사이 휴식시간 추천받음 15 0
병약추소년이라 운동루ㅜ틴 짜기힘드네
-
허들링 난이도 4 1
26 허들링(인강) 난이도 어느정도임?
-
루트안에 이차방정식 이거 삼각치환 말구 어케추는거였죠? 2 0
뭐 있었는데 까머긂,,,, 도형이었나
-
우우래우우래 2 0
쌍윤이 우우래
-
슈타게 극장판 짱 재밌당 1 1
-
우우 8 1
우
-
오르비 똥테 이상만 받는 학원 2 0
만들면 개재밌을거같음ㅋㅋㅋㅋ
-
다음생은 말로 태어나ㆍ서 .. 3 2
저 넓은ㄴ 초원을 뛰어보고싶ㅂ구나 ..
-
조언부탁드려요 5 0
그냥 아무 조언이나 해 주세요,,
-
예아 안될거 뭐있노
-
어떻게 된 일인지 답변이 안 달리네 ㅋㅋㅋ
-
수학 모의고사 풀 거 ㅊㅊ 좀 1 1
3모 대비로 수학 풀거 ㅊㅊ좀 2503은 이미 풂
-
고생했더니 치킨마렵노 14 0
이걸먹어말어
-
끝나고 직접 프린트해서 푸는 방법밖에 없는 건가요? 아님 어떻게... 신청해서 보는...
-
배부른데 치킨시킴 13 0
ㅁㅌㅊ?
-
몬스터 신상 먹엇음 14 3
처음에는 아무맛도 안 나는 줄 알앗는데 계속 먹어보니까 맛이 나긴 함 토레타맛 나 흠…
-
이걸해야먹고살수가있는게 고2 고1은 이게 통합과학 시대라
저랑 같이 만들 생각 있으세요?
28대비 형식으로
독서는 많이 있고 문학은 지문만 잘 주시면 문제 낼게요
문법도 가능
프로필 카톡링크 ㄱ
저 애기 혀녀기라 지문 처음만들어본건데…?
지문 조금 신선했어요
보기 둘다 아쉽지만 지문이랑 나머지 문제는 잘 내시믄 거 같아서

지문 제가 전부 쓴건데 극찬 감ㅇ사해요내일 풀어볼게여
즐겨주세용
방금 다 풀어봤는데 퀄리티가 어지간한 사설 뺨치시네요ㄷㄷ 대신 갠적으로 기술 지문이랑 보기 문제에 불필요한 용어가 너무 많아서 조금만 줄이시고 관계 서술을 더 추가하시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글고 경제 지문은 문단구성이 감탄할 정도로 좋았습니다 AB국 예시 표현이 살짝 어색한거 빼고는 제가 보기엔 완벽한것 같아요 ㄹㅇ재능 있으신듯
계속 보다보니 부족한 점이 너무 많아서 글 내릴까 생각도 했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
국어교육학 논문도 읽고 있는데 읽다 보니 제가 너무 감에 의존해서 만드는 거 같아서 한동안 문제 출제는 못하고 부족한걸 채우는 자기계발의 시간을 갖지 않을까 싶어요
파이널 기간 전에 완벽하게 준비해서 내놓을테니 나중 완성본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