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인재 편입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432732
재종 아니고 그냥 단과만 들으려고 하는데 중간에 들어가도 수업 따라갈 수 있나요?? ㅠㅠ 그리고 현강 자리 있어도 멀리 살아서 라이브로 듣고 싶은데 가능할지...... 평균 2~3 뜨는데 국영수생지 강사님들 추천 부탁드랴요!!!!!ㅠㅠㅠㅠㅠ 6평 보고 나니까 혼자 하기 너무 막막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학사 점공합시다~ 제발~ 0 2
진학사 하신분들은 진학사 점공 좀 합시다~ 합격할지 여부 궁금하지 않으시나요? 저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