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교재 맞아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402054

이거 올해 것 맞습니까?
다들 이거 집에 있어요? 이거랑 수특<영독연>이랑
앞으로 볼 모고로 찍어보려는데.
단어는 안 외웁니다.
주제별로 지문 자세히 읽으면 붕어가 아니면 그냥 기억나고
그 이외의 단어는 각주 달아주는데 어휘에 집착 ㄴㄴ
지문 한 개당 해설 9분 내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402054

이거 올해 것 맞습니까?
다들 이거 집에 있어요? 이거랑 수특<영독연>이랑
앞으로 볼 모고로 찍어보려는데.
단어는 안 외웁니다.
주제별로 지문 자세히 읽으면 붕어가 아니면 그냥 기억나고
그 이외의 단어는 각주 달아주는데 어휘에 집착 ㄴㄴ
지문 한 개당 해설 9분 내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첨봐요
저게 ebs중에서 난이도 제일 높던데
작년에 샀거든요. 올해건 아직 안 나왔나봐요.
참고로 수완은 지문 구성이 좀 짜치고
논리로 난이도를 높이는 게 아니라 잔기술을 쓴다면
3주특강은 완성도가 그것보다 높은 것 같아요.
그런가요? 작년 수완은 되게 괜찮은 지문이 많던데요
지문은 많은데 난이도 올리는 수법이 좀 지저분해보여요.
저 이거 풀어봤는데 그냥저냥 무난한것 같습니더 기출 느깜도 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