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런은 사문이 정배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353944
이번 6평 보니 막상 그런것도 아닌것 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353944
이번 6평 보니 막상 그런것도 아닌것 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왜요?
근데 막상 수능가면 압박감 개심함.